언리얼(Unreal) - PoseableComponent(잔상)


언리얼(Unreal) - PoseableComponent(잔상)

스켈레탈 메쉬의 표면을 복사하여 렌더링하는 PoseableComponent를 통해 잔상효과를 낼 수 있다. 3인칭 템플릿에서 테스트를 진행하였다. 1. 머티리얼 생성 프레넬을 통해 외곽이 빛나는 형태의 머티리얼을 만들 수 있다. 머티리얼을 만든 후 인스턴스를 생성한다. 머티리얼을 적용하지 않으면 캐릭터 모습 그대로의 잔상이 남는다. 언리얼(Unreal) - 머티리얼 인스턴스(다이나믹) 1. 머티리얼 생성 다음과 같이 VectorParameter와 ScalarParameter를 만든다. Color는 머티리얼의 색... blog.naver.com 다이나믹 인스턴스에 대해서는 위 링크를 참조바란다. 2. 액터 생성 // Fill out your copyright notice in the Description page of Project Settings. #pragma once #include "CoreMinimal.h" #include "GameFramework/Actor.h" #inc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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