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티(Unity) - 에셋번들(AssetBundle)


유니티(Unity) - 에셋번들(AssetBundle)

1. 프로젝트 생성 프로젝트 생성 후 에셋번들을 테스트할 캔버스와 이미지 그리고 프리팹을 만든다. 2. 에셋번들 지정 큐브 프리팹에는 cube, 이미지에는 image라고 에셋번들을 지정하였다. 3. Editor 폴더에 스크립트 생성 에셋번들을 생성할 스크립트를 만드는데 에디터 스크립트는 빌드에 포함이 되면 안되므로 특수 폴더인 Editor폴더를 만들어 그 안에 스크립트를 생성한다.(Editor 폴더의 위치는 중요하지 않다.) using System.IO; using UnityEditor; using static UnityEditor.PlayerSettings; public class AssetBundleMenuItem { // MenuItem으로 다음 이름의 메뉴를 만든다. [MenuItem("Tools/AssetBundleBuild Windows")] public static void AssetBundleBuildWindows() { // 경로는 Assets/Bundle로 지정한다...


#AssetBundle #Unity #에셋번들 #유니티

원문링크 : 유니티(Unity) - 에셋번들(AssetBund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