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티(Unity) - 동기(Sync), 비동기(Async) 프로그램이 A 작업을 하고 B 작업을 하도록 짜여있을 때 동기 프로그래밍은 A작업을 시작하고 A 작업을... blog.naver.com 위 링크를 참조 후 해당 글을 읽기 바란다. Task를 통하여 딜레이가 걸려있는 경우 딜레이 동안 오브젝트가 파괴되어 Null이 되거나 하며 Null참조나 Missing 에러가 발생할 수 있다. 이를 방지하기 위해 이후 작업을 실행할지 말지 결정하도록 할 수 있다. using System.Threading; 해당 using을 추가한다. using System.Threading; using System.Threading.Tasks; using UnityEngine; public class Test : MonoBehaviour { async void Start() { while (true) { await Task.Delay(1000); Debug.Log(gameObject.name); } } ...
#CancellationToken
#태스크
#취소
#작업
#유니티
#Unity
#Token
#Task
#Cancle
#CancellationTokenSource
#토큰
원문링크 : 유니티(Unity) - Task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