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티(Unity) - 에디터 윈도우<2>(EditorWindow)


유니티(Unity) - 에디터 윈도우<2>(EditorWindow)

유니티(Unity) - 에디터 윈도우<1>(EditorWindow) 0. using 에디터를 using에 추가한다. 1. EditorWindow 상속 MonoBehaviour 대신 EditorWindow를 상... blog.naver.com 위 1편 링크를 참조바란다. labelWidth, fieldWidth private void OnGUI() { EditorGUIUtility.labelWidth = 100; EditorGUIUtility.fieldWidth = 100; } 레이블의 크기와 필드 크기를 지정할 수 있다. 필드 크기의 경우 가로 사이즈에 맞게 100 이상으로 늘어나며 100 미만으로 줄지는 않는다. BeginHorizontal, EndHorizontal private void OnGUI() { EditorGUIUtility.labelWidth = 100; EditorGUIUtility.fieldWidth = 100; EditorGUILayout.BeginHoriz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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