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터 20대 주부의 일상 기록 (with 죽음의 필라테스, 울산 코스트코,신혼밥상,딸기바나나쥬스만들기)


다이어터 20대 주부의 일상 기록 (with 죽음의 필라테스, 울산 코스트코,신혼밥상,딸기바나나쥬스만들기)

4/27-28 이번 주는 다이어트의 시작이다. 결혼하고 1년 6개월이 지났다. 코로나로 인하여 활동량이 줄고 남편과의 먹방....^^ 총 10kg가 쪘다. 더 이상 안되겠기에 다시 시작한 운동 필라테스개인레슨1회차 오랜만에 필라테스를 갔다. 죽을뻔했다. 다리가 부들부들 거렸다. 아니 별로 힘들게 한 것 같지도 않는데 왜 이리 힘이 드냐 남편이 데리러 왔는데 아이스크림 가게에 가자고 했다. 휴 c️ 민트맛엔초가 있었다. 엔초 요즘 너무 먹고 싶었는데......... 민트 맛이 있다고? ㅜㅜ 하지만 난 다이어트 1일 차이기 때문에 참았다. 주말에 꼭 먹고 말 거야! 화요일저녁밥상 당분간 내 밥, 남편 밥 따로 차려야 한다. 흑.. 불쌍한 다이어터..........

다이어터 20대 주부의 일상 기록 (with 죽음의 필라테스, 울산 코스트코,신혼밥상,딸기바나나쥬스만들기)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다이어터 20대 주부의 일상 기록 (with 죽음의 필라테스, 울산 코스트코,신혼밥상,딸기바나나쥬스만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