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편의점 할인 2+1 행사, 린도볼? 린트?? (feat. 린도르 초콜릿 해부학 교실)


gs편의점 할인 2+1 행사, 린도볼? 린트?? (feat. 린도르 초콜릿 해부학 교실)

gs편의점 할인 2+1 행사, 린도볼? 린트?? (feat. 린도르 초콜릿 해부학 교실) 이번에도 만취한 찡찡이는 단것이 땡겨서 편의점에 들어갔어요. 그 뒤 발견한 보물같은 초콜릿. 어렸을 적 문방구에서 구매했던 100원짜리 불량식품초콜렛(본오봉이라고 과자 초콜렛 들어있는)과 비슷하게 생겼지만 맛은 '극.락'으로 보내주는 이름하여 '린도볼 초콜릿' gs편의점 할인 행사로 2+1을 하는것을 보고 낼름 집어온 린도르 초콜릿, 출에 취해 초콜릿을 다 까먹어버린 찡찡이는 다음날 어제 먹은 초콜릿을 검색해봤어요. 그런데 이름이 기억나지 않았어요. 린도볼? 린도르??? 린트? 뭔 영어가 적혀있었는데... 당최 그 이름이 뭔지. 술을 줄여야 해요. 다음날 밤에 이거 산다고 동네 편의점 5군데 갔는데 아무데도 안팔더라구요... 2+1이고 할인이고 뭐고 그냥 아예 갖다 놓은 곳이 없었음. 근데 웃긴건 허탕치고 들어와서 그 다음날 회사 1층에 있는 gs 편의점 가니까 당당하게 팔고 있는 린도볼.. 또...


#gs편의점 #편의점초콜렛 #린트초콜릿 #린트초콜렛 #린트린도볼 #린트린도르 #린트 #린도볼어쏘티드 #린도볼 #린도르초콜릿 #린도르 #gs편의점행사 #gs편의점할인 #gs편의점간식 #편의점초콜릿

원문링크 : gs편의점 할인 2+1 행사, 린도볼? 린트?? (feat. 린도르 초콜릿 해부학 교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