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추천템! 아니 이건 필수템이여! 구강청결제 3종 비교!(ft. 페리오, 입속미인, 덴트릭스 마우스 스프레이)


다이소 추천템! 아니 이건 필수템이여! 구강청결제 3종 비교!(ft. 페리오, 입속미인, 덴트릭스 마우스 스프레이)

다이소 추천템! 아니 이건 필수템이여! 구강청결제 3종 비교!(ft. 페리오, 입속미인, 덴트릭스) 마스크를 쓰면서부터 음식을 먹고 바로바로 양치를 하지 않으면 향기로운 내음이 나기 시작했어요.일땜시 바빠서 양치를 못하고 친구를 만나게 되었는데 신경이 쓰여서 당시 눈에 보이던 다이소에서 구매하게 된 마우스 스프레이. 한번 쓰기 시작하면서부터 자꾸 다이소 마우스 스프레이를 쓰게 되어버린 저, 그리하여 제가 써본 다이소 필수템 소개드려볼게요 다이소 매장 어디에나 종류의 차이만 있을뿐 존재하는 구강용품 코너 여기에서 휴대용 구강청결제와 마우스 스프레이를 구매하실 수 있어요. 하지만 제품 종류는 한정되어 있다는 점 입속미인 마우스 스프레이 가격 2,000원 덴트릭스 구강청결제 스프레이 가격 2,000원 페리오 46cm 스프레이 가격 3,000원 리스테린도 마우스 스프레이 판매하던데 왜 가글만 있고 스프레이는 안갖다 놓았는지 아무래도 단가가 3,000원 넘어버릴거 같아서인지.아쉽. 다이소 구...


#구강청결제 #다이소필수템 #다이소페리오스프레이 #다이소추천템 #다이소입속미인 #다이소입냄새 #다이소마우스스프레이 #다이소덴트릭스 #다이소구강청결제 #다이소 #마우스스프레이

원문링크 : 다이소 추천템! 아니 이건 필수템이여! 구강청결제 3종 비교!(ft. 페리오, 입속미인, 덴트릭스 마우스 스프레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