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편의점 맥주 행사 주말 할인(ft. 씨유 어프어프 얼그레이 하이볼, 수입맥주 등!)


cu 편의점 맥주 행사 주말 할인(ft. 씨유 어프어프 얼그레이 하이볼, 수입맥주 등!)

cu 편의점 맥주 행사 주말 할인(ft. 씨유 어프어프 얼그레이 하이볼, 수입맥주 등!) 지난번 gs25 편의점 행사상품에 이은 cu편의점 행사 상품 중 맥주행사를 가지고 왔어요. 저는 맥주는 사실 자주 마시진 않는데 요즘은 맥주가 진짜 종류가 많아지고 매니아층도 두터워졌더라구요 그리하여 몇자 적어보려고 합니다! 제가 좋아하는 서머스비도 행사 상품이네요, 알쓰친구가 있다면 추천드리는 맛있는 맥주~ 써머스비 ~ 씨유편의점 맥주 할인 행사는 수입맥주 거의 대부분이 해당되구요. 4개 11,000원에 판매중 이네요! (행사 불포함 상품도 있으니 꼭 확인하세요) 불금이니 퇴근하고 한잔 하면 좋겠네요 중간중간 무료하실까봐^^ 제가 맛있게 마신 맥주 추천 상품도 적어드리려 하는데 참고로 저의 취향은 좋아함 : 달달한맛, 탄산 적은것 싫어함 : 향있는 맥주(화학적? 인공적느낌이나서), 탄산너무 심한것(트름나서), 호가든 싫어함 오우 제가 좋아하는 맥주들도 있어서 잠시잠깐 적어볼게요 제품명 : 데스...


#cu맥주추천 #편의점맥주할인 #편의점맥주 #주말맥주할인 #씨유맥주할인 #earp #cu행사 #cu할인 #cu편의점행사 #cu편의점할인 #cu편의점맥주할인 #cu편의점맥주 #cu맥주행사 #cu맥주할인 #편의점맥주행사

원문링크 : cu 편의점 맥주 행사 주말 할인(ft. 씨유 어프어프 얼그레이 하이볼, 수입맥주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