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리어 버리는법, 분리수거 해도되나요?(ft. 폐기물 스티커 편의점 구입)


캐리어 버리는법, 분리수거 해도되나요?(ft. 폐기물 스티커 편의점 구입)

캐리어 버리는법, 분리수거 해도되나요?(ft. 폐기물 스티커 편의점 구입) 캐리어가 부서졌어요. 10년도 넘게 쓴 캐리어 바퀴가 빠개져서 버리려고 보니 캐리어를 버려본 적이 없는 저는 이거 어떻게 버려야 되나 하는 의문이 들더라구요. 그래서 한번 찾아봤어요. 분리수거 하려고 보니 별도배출을 해야한다고 또륵. 그리하여 캐리어 버리는법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캐리어 버리기, 분리수거 가능? 캐리어는 분리수거도 불가능하고. 생활폐기물이 아니고 대형폐기물로 분류되기 때문에 대형폐기물 스티커를 구매하거나 인터넷으로 폐기물 신고를 하면 되요 (대형폐기물은 종량제봉투, 음식물류, 재활용품, 가정내 폐의약품을 제외한 쓰레기에요) 캐리어 잘가숑 대형 폐기물스티커 파는 곳? 편의점서 구매 가능? 제가 찾아보니 편의점이나 마트에서 폐기물스티커를 살 수 있다는 이야기가 있더라구요. 그런데 gs편의점인지, cu 인지 어디에서 파는지 확인이 안되기 때문에 집 근처 편의점에 확인해보시면 되는데 판매안하는 곳이 ...


#대형폐기물가격 #캐리어버리기 #캐리어버리는법 #캐리어버릴때 #캐리어분리수거 #캐리어폐기 #캐리어폐기물스티커 #페기물스티커가격 #폐기물스티커편의점

원문링크 : 캐리어 버리는법, 분리수거 해도되나요?(ft. 폐기물 스티커 편의점 구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