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고진 덜덜이로 밥 먹고 쉽고 편하게 운동하기!(ft. 진동 바디슬리머)


이고진 덜덜이로 밥 먹고 쉽고 편하게 운동하기!(ft. 진동 바디슬리머)

이고진 덜덜이로 밥 먹고 쉽고 편하게 운동하기!(ft. 진동 바디슬리머) 저는 식후에 누워서 당근마켓 구경하는 것을 좋아하는데요, 오늘따라 제 눈에 딱 들어온 제품이 있었으니 이름하여 이고진 바디슬리머, 요즘 헬스장에 종종 가곤 하는데 예전부터 눈여겨 두었던 제품은 진동마사지기였어요. 이름하여 이고진 덜덜이?사실 바디슬리머라는 고급 진 이름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아마 사람들이 덜덜이라는 이름으로 알고 있는 바로 그 제품! 아니 저도 이제 나이가 들어가는 건지 헬스장 가서 런닝머신 조껜 하다가 스쿼트 조금 하고 아 힘들다~ 하고 덜덜이로 직행하곤 하는데요, 그러다 보니 아 헬스장 못 가는 날이나 밥 먹고 나서 덜덜이를 너무 하고 싶은 거예요. 그래서 어느 순간부터 당근에 잠복을 시작했어요. 그 와중에 저렴한 가격에 나와있길래 바로 거래! 심지어 판매자님이 무겁다고 지나가는 길에 내려주심. 또륵. 아직 따뜻한 세상! 이고진 바디슬리머 특징 강력한 진동 아무튼 특징은 강력한 진동으로 전신을...


#근육통 #덜덜이다이어트 #덜덜이효과 #마사지기 #이고진덜덜이 #이고진바디슬리머

원문링크 : 이고진 덜덜이로 밥 먹고 쉽고 편하게 운동하기!(ft. 진동 바디슬리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