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의 달인 맛집! 대전 전민동 엑스포코아 4층 백리향, 중국에도 자장면이 있을까요?


생활의 달인 맛집! 대전 전민동 엑스포코아 4층 백리향, 중국에도 자장면이 있을까요?

오늘 점심, 저녁 맛있는 것 드셨나요? 식사하셨어요? 你吃饭了吗? [ nĭ chī fàn le ma ? ] [ 니취팔러마? ] 항상 뭘 먹을까?고민이 많아요. 고민하다가 오래간만에 중국음식을 먹기로 했습니다! 대전 전민동 엑스포코아 4층에 있는 중국음식점 <백리향>에 갔어요. 백리향 대전광역시 유성구 엑스포로 488 엑스포코아 홍합 볶음면 달인의 집으로 생활의 달인 TV 프로그램에 나왔나봐요. 홍합을 별로 안 좋아해서 따로 먹어본 적은 없습니다. 대신에 탕수육, 유린기. 식사로 가지덮밥, 짜장면, 짬뽕, 볶음밥, 잡채밥을 먹어 봤었는데 다 맛있습니다. 오늘은 탕수육, 자장면, 짬뽕을 주문했어요. '레몬 탕수육'이 먼저 나왔습니다. 새콤달콤해요! 중국 음식을 배달 시키면 탕수육이 조금 식어서 오는데 직접 가서 먹으면 따뜻할 때 바로 먹을 수 있어서 좋습니다. 전 짬뽕! 가족들은 짜장면을 먹었어요. 짬뽕은 맵지 않고 국물에서 불향이 나는데 비가 오면 종종 생각나는 맛이에요. 먹다보니 양...



원문링크 : 생활의 달인 맛집! 대전 전민동 엑스포코아 4층 백리향, 중국에도 자장면이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