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컵밥 간단하게 한 끼 해결 가능 할까요? 과연 부족하지 않을까요?


오뚜기 컵밥 간단하게 한 끼 해결 가능 할까요? 과연 부족하지 않을까요?

안녕하세요 하로~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오뚜기 컵밥입니다. 컵밥은 노량진에서만 유명한지 알았는데 이제는 저희 생활에 많이 스며들어 왔더라고요. 컵밥하면 어떤 이미지가 떠오르시나요? 저는 대학생때 학교 앞 편의점에서 자주 사먹었던 기억이 나요. 간단하게 끼니를 해결하기엔 이만한게 없었죠.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외식보다는 배달음식과 포장음식 수요가 증가하면서 간편식 시장 또한 커지고 있다고 해요. 특히나 1인 가구수가 늘어남에 따라 혼자서도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식사대용 식품들이 인기를 끌고 있답니다. 그래서 이번 주제는 우리에게 익숙한 컵밥입니다. 컵밥이란 정확히 무엇인가요? 컵밥은 밥 위에 다양한 재료들을 얹어 먹는 덮밥류의 음식이에요. 뜨거운 물을 부어 먹거나 전자레인지에 돌려 먹으면 되기 때문에 조리 방법이 간단하고 설거지거리도 많이 나오지 않아 바쁜 현대인들에게 딱 맞는 한끼 식사랍니다. 종류로는 참치마요덮밥, 스팸김치덮밥, 제육덮밥 등 여러가지가 있고 심지어 국밥종류도 판...


#간편식컵밥 #오뚜기컵밥 #오뚜기컵밥제육 #점심대체 #제육컵밥 #컵밥 #컵밥가격 #컵밥단점 #컵밥장점

원문링크 : 오뚜기 컵밥 간단하게 한 끼 해결 가능 할까요? 과연 부족하지 않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