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케이케미칼 스판덱스 소재기업. SM상선, 대한해운, SM하이플러스 등 지분가치로 인해 저평가 주목. 주가 10% 급등.


티케이케미칼 스판덱스 소재기업.  SM상선, 대한해운, SM하이플러스 등 지분가치로 인해 저평가 주목. 주가 10% 급등.

안녕하세요 CreativeMonkey입니다. 주말 잘 보내셨나요~? 오늘 살펴볼 종목은 '티케이 케미칼'입니다. 주식시장이 많이 안 좋은 상황에서 금요일 10%대로 급등을 기록하였습니다. 화학소재 기업으로 영업이익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보유중인 지분회사들(SM상선, SM하이플러스, 대한해운 등)의 가치가 높아 티케이케미칼이 저평가로 재부각되면서 상승하였죠. 티케이케미칼 티케이케미칼은 1965년 동국무역주식회사로 설립되었습니다. 현재 폴리에스테르, 스판덱스, 페트 레진 소재를 공급함으로써 대표적인 화학 소재기업입니다. 출처 : 티케이케미칼 홈페이지 화학섬유산업은 의류부문, 음료 및 식재료 용기 부문에서 다양하게 쓰입니다. 의류부문에서는 과거 천연섬유가 담당했던 부분을 화학섬유가 대체하고 있습니다. 스판덱스의 경우 아웃도어, 래쉬가드, 애슬레저 등으로 꾸준히 확장되고 있어 앞으로도 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보입니다. 출처 : 티케이케미칼 홈페이지 그리고 용기 부문에 있어서 P...


#HMM #SM상선 #블랙야크 #주식 #티케이케미칼 #티케이케미칼주가 #해운사

원문링크 : 티케이케미칼 스판덱스 소재기업. SM상선, 대한해운, SM하이플러스 등 지분가치로 인해 저평가 주목. 주가 10% 급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