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대문 시장에서 아동복과 액세서리 쇼핑하고 남산가서 돈까스 먹고, 전쟁기념관 어린이 박물관까지!


남대문 시장에서 아동복과 액세서리 쇼핑하고 남산가서 돈까스 먹고, 전쟁기념관 어린이 박물관까지!

에너지 넘치는 우리 5세 딸아이와 어디로 가야 할까 고민하던 차, 유치원도 입학하는데 남대문에 가서 옷을 사주자던 남편의 말에 따라 오랜만에 서울로 향했다. 이름하여 아이와 주말, 서울 데이트 ㅎㅎㅎ 경기도민인 나지만 서울을 마구 동경하는 타입은 아닌데, 종종 한남동을 지나서 남산타워를 볼 때면 아, 서울 왔네 싶기는 하다 ㅋㅋㅋㅋ 신세계 본점 근처에 주차하러 갔는데 이미 그 앞부터 주차하려는 차들로 늘어선 긴 줄! 팻말에 쓰여있는 대로 우리은행 본점으로 우회해서 주차 완료했다. 내 생각에는 이 것이 바로 주차 꿀팁이다. 특히 주말에 괜히 본점에 댄다고 기다릴 필요 없이 그냥 우리은행에 주차하고 나오는게 훨씬 편하다. 지하 5층, 6층에 주차가 가능했고 나오는 길에 1층 주차 정산 데스크에서 무료 주차 등록을 도와주고 있었다. 신세계 어플 깔고 3시간 무료 주차, 너무 좋은걸? 걸어서 한 5분 갔을까? 나와서 대각선 신호 건너서 레스케이프를 지나니 보이는 남대문 아동복 거리! 분명히...


#남대문시장 #남산돈까스추천 #남산타워 #서울시장구경 #서울아이랑 #서울여행

원문링크 : 남대문 시장에서 아동복과 액세서리 쇼핑하고 남산가서 돈까스 먹고, 전쟁기념관 어린이 박물관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