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 남바원 베이글 또 갔어요 | 블루밍턴 베이글 하우스, 도산점도 오픈했대요!


분당 남바원 베이글 또 갔어요 | 블루밍턴 베이글 하우스, 도산점도 오픈했대요!

사장님이 지은걸까? Now you're ready for the bagel! 뭔가 미국식이고 귀엽다 ㅎㅎ 주문하신 베이글 나왔습니다- 정자동 근처만 가면 욕구를 억누르지 못하고 사오고 마는 블루밍턴 베이글 하우스, 이번에는 아보카도 베이글을 먹어봤다. 지난번에 정자동에서 다른집 베이글을 사먹어봤는데, 쫀득함이 덜하고 많이 부드러운 형태의 베이글이라 내 스타일이 아니었다. 고로 이제 베이글은 다시 블루밍턴 베이글 하우스! 플레인, 통밀, 에브리띵 베이글 3개도 같이 구매했는데, 바로 먹을게 아니라 데우지 않은채로 그냥 받았다. 샌드위치 형태의 베이글을 구매하면 저렇게 종이 상자에 넣어주신다- 안이 식지 말라고 서로 마주본 채로 들어있고, 그 종이를 살짝 뜯어 보기 좋게 정렬하면 맨 오른쪽 사진처럼 단면이 보인다! 구매한 3개 베이글 떼샷, 종이 박스 그리고 샌드위치 베이글과의 떼샷 아보카도가 약간 후숙이 더 된 상태같아 보였지만 역시 맛이 좋았다. 지나치지 않은 소스 그리고 종종 씹히...


#내돈내산 #블루밍턴분당점 #블루밍턴베이글하우스분당점 #블루밍턴베이글하우스 #블루밍턴도산점오픈 #분당베이글추천 #분당베이글샌드위치 #베이글샌드위치추천 #도산베이글추천 #도산베이글샌드위치 #쫀쫀베이글추천

원문링크 : 분당 남바원 베이글 또 갔어요 | 블루밍턴 베이글 하우스, 도산점도 오픈했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