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시우스 Celsius 에이브와 컴파운드에 2250억 원 대출 상환 완료! (ft. 디파이, 씨파이, 구조조정)


셀시우스 Celsius 에이브와 컴파운드에 2250억 원 대출 상환 완료! (ft. 디파이, 씨파이, 구조조정)

유동성 문제로 인해 고객 인출을 중단한 문제의 암호화폐 대부 업체인 셀시우스 네트워크(Celsius Network)는 Aave 및 복합 분산 금융 (DeFi) 플랫폼에 대한 부채 중 9,500만 달러를 상환했습니다. 이로 인해 플랫폼에 담보로 고정되어 있던 1억 7,200만 달러의 담보가 해제되었습니다. 셀시우스는 지난주 메이커 플랫폼에서 유사한 재무 관리 전술을 사용하여 4억 8천만 달러의 담보를 확보했습니다. Nansen Portfolio 트래커의 데이터 에 따르면 셀시우스에 연결된 지갑 은 다양한 거래 에서 DAI (MakerDAO의 달러 고정 스테이블 코인)로 3,500만 달러, Circle의 USDC 스테이블 코인으로 4,000만 달러를 이체했습니다. 블록체인 트랜잭션 추적기 Etherscan의 데이터 에 따르면 지갑은 일요일 늦게 Aave 프로토콜 에 USDC 로 2천만 달러를 추가로 지불했습니다 . 셀시우스는 또한 Aave에서 1,647 WBTC(3,340만 달러 가치)...


#대출상환 #디파이 #셀시우스 #씨파이

원문링크 : 셀시우스 Celsius 에이브와 컴파운드에 2250억 원 대출 상환 완료! (ft. 디파이, 씨파이, 구조조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