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낸스 트위터 투자 이유, 웹 서밋 2022 개막 (도지코인, 머스크 트위터 인수, 크립토 윈터)


바이낸스 트위터 투자 이유, 웹 서밋 2022 개막 (도지코인, 머스크 트위터 인수, 크립토 윈터)

웹 서밋 2022 포르투갈 리스본에서 바이낸스의 창펑자오는 가상 자산 시장은 '크립토 겨울'을 극복할 것이라고 말하고 있다. 올해 들어 비트코인이 60% 이상 하락하는 등 '크립토 겨울' 이 도래했음에도 가상 자산 시장은 안정적이라고 말했다. " 흔들리지 않는 자산은 없다. 가상 자산이 안정적인지 아닌지는 관점의 차이다. 2018년 비트코인 가격이 300%나 하락했지만 다시 고점을 회복하고 올랐다. 5년 뒤에는 또 달라질 것이다. 단 가상 자산 투자자라면 리스크를 관리하는 방법만은 배워야 한다." 바이낸스 창펑자오 CEO는 강조했다. 캐스케이드 효과란 시스템 전체에 영향을 주는 예측할 수 없는 사건들이 연이어 발생하는 것을 의미한다. '크립토 윈터' 가 도래한 데는 루나 ·테라 사태가 쓰리 에로우 ( 3AC) 캐피털 등 헤지펀드의 몰락으로 이어지면서 '캐스케이드 효과'가 촉발된 점이 영향을 미쳤다. 실제로 테라가 무너지면서 루나 가격이 99% 이상 폭락했고 여기 루나에 투자했던 해제...



원문링크 : 바이낸스 트위터 투자 이유, 웹 서밋 2022 개막 (도지코인, 머스크 트위터 인수, 크립토 윈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