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위믹스 코인 상폐는 없다. ( 위메이드, 메인 넷, 블록체인, 클레이튼 플랫폼)


2 .위믹스 코인 상폐는 없다. ( 위메이드, 메인 넷,       블록체인, 클레이튼 플랫폼)

"상장폐지와 같은 일은 일어나지 않는다" 위메이드 장현국 대표 바이백은 없다. 단기적인 미봉책으론 성장 불가 위믹스 초과 유통량 논란과 바이 백 시행 여부의 질문에서 장대표는 " 시장의 룰을 완벽히 따르지 않은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 훨씬 중요하다. 단기적인 미봉책을 펴면 당장의 논란에서는 넘어가겠지만 이런 단기 미봉책으로는 위메이드와 위믹스 생태계가 성장할 수 없다."라고 대답했다. 2022년 2월 전년도 재무제표에서 위 믹스를 팔아 번 돈이 얼마인지 기억하고 있다 2022년 3월 정정공시 내용이다. → 올해 초 그렇게 논란의 대상이 되었으며 위믹스 매각 대금으로 올렸던 위메이드 주가와 위믹스 코인은 고점 대비 7토막과 10토막이 나서 아주 투자자들의 눈물을 다 쥐어짜고도 이런 재탕을 다시 일으키고 있다. 여기에서 하나 더 주목해야 할 사안이 있다. 지난 3분기 재무 재표다 영업손실 280억 원, 당기 순손실 885억 원, 이게 위메이드의 3분기 연결실적이다, 지난 2분기 345...



원문링크 : 2 .위믹스 코인 상폐는 없다. ( 위메이드, 메인 넷, 블록체인, 클레이튼 플랫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