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판부 위믹스 코인 상폐 7일 결론 (닥사 DAXA, 위메이드, 업비트 앞에서 투자자는 피눈물 흘린다.)


재판부 위믹스 코인 상폐 7일 결론 (닥사 DAXA, 위메이드, 업비트 앞에서 투자자는 피눈물 흘린다.)

금일 오후 서울 강남구 가상 자산 거래소 업비트 앞에서 위믹스 투자자들이 물론 위메이드 투자자도 있을 것이다 위믹스 상장폐지는 부당하며 피해 보상을 요구하고 있다. 법원은 피해자 편이다. 가상화폐 위믹스 코인의 국내 4대 거래소 상장폐지를 결정하는 가처분 심문이 12월 2일 열린 가운데 위메이드 측과 4대 거래소 간의 날선 신경전이 팽팽히 이어졌다. 금일 10시 30분 민사합의 50부에서 진행된 위믹스 상장폐지 심리에서 재판부는 위믹스 거래 종료일인 8일 전날인 7일 결론을 낼 예정으로 이를 위해 5일까지 양측에 보충자료 제출을 요구한 상태다. 디지털 자산 거래소 공동협의체(DAXA 작사)가 거래 지원 종료 사유 → 위믹스의 중대한 유통량 위반 → 투자자들에 대한 미흡하거나 잘못된 정보 제공 → 소명기간 중 제출된 자료의 오류 및 신뢰 훼손 상기 항목에 대한 위메이드 측의 반박이 있었다. 닥사측 변호인도 팽팽한 공방이 있었다. 위메이드 '코코아 파이낸스' 담보 물량 소명자료에서 고...



원문링크 : 재판부 위믹스 코인 상폐 7일 결론 (닥사 DAXA, 위메이드, 업비트 앞에서 투자자는 피눈물 흘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