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방위 고군분투하는 위메이드·위믹스 코인 ... (닥사DAXA는 공신력 있는 기관이 아니다)


전방위 고군분투하는 위메이드·위믹스 코인 ...   (닥사DAXA는 공신력 있는 기관이 아니다)

위메이드와 위믹스 코인의 활로 모색에 전방위로 고군분투하고 있다. 상폐 사태가 오기 전에 절반만의 노력만 했으면 하는 아쉬움이 남을 정도다. 지금이라도 신뢰 회복에 노력하고 있으니 재판부에 좋은 결과를 기대해 본다. 국내 마켓에서의 퇴출은 위메이드의 P2E 전략 전반에 차질이 예상된다. 10월 4일 해외 대형 거래소 바이낸스의 커스터디 서비스 이용을 발표했다. 위믹스 코인의 안정성과 투명성 재고를 위한 결정이었다. 바이낸스 커스터디를 이용할 경우 기간별 위믹스 예상 유통량 공시, 위 믹스 재단 보유물량 수탁 등 자체 관리 시스템 강화할 수 있다는 분석이다. 5일 위메이드는 가상 자산 정보 플랫폼 전문 기업 크로스 앵글과 위믹스 유통량 모니터링 시스템 구축을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실시간 유통량 감시 서비스와 초과 유통 알람, 분기별 온 체인 감사 보고서 등 세 가지 영역에서 상호 협력을 하기로 했다. 4일 해외 거래소 게이트아이오(Gate.io)는 기존에도 위믹스 현물거래를 ...



원문링크 : 전방위 고군분투하는 위메이드·위믹스 코인 ... (닥사DAXA는 공신력 있는 기관이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