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자산 시장 스테이블 코인과 증권형 토큰(STO)으로 간다.(블록체인 NFT, 비트코인, 솔리나)


가상자산 시장 스테이블 코인과 증권형 토큰(STO)으로 간다.(블록체인 NFT, 비트코인, 솔리나)

올해는 가상 자산 시장의 큰 변혁을 겪은 한 해로 지난 5월 이후부터 전방위적인 디레버리징이 발생하였고 수많은 기업의 파산이 이어졌다. 수십억 달러 폰지 사기로 불리는 테라-루나 사태에서 FTX 파산 사태 디파이 업체인 블록 파이까지 파산하면서 이제는 바이낸스가 흔들리고 있어 연쇄 파산의 위험에 누출되면서 2022년 가상 자산 시장은 눈코 뜰 새 없이 사건사고로 얼룩졌다. 글래스 노드는 2022년은 '실로 잔인한 한 해'라고 평가했습니다. 블록체인과 NFT의 성장 크립토 생태계는 확장 중이다. 기술이 세상을 빠르게 변화 시키고 있다. 4차 산업 혁명을 부르짖더니 모빌리티 자율주행에 로봇과 이제는 UAM으로 전환한다고 한다. 커가는 학생 세대는 미래 직업과 꿈을 위해서 이미 직업을 가진 사람들은 각자 해당 직종의 변화에 대응하기 위해서 세상이 주목하는 기술에 대해 이해하고 공부해야 하는 시대가 되었다. 기술을 직접 개발하지 않더라도 필요한 만큼의 이해가 필요한 시대다. 블록체인은 효용...



원문링크 : 가상자산 시장 스테이블 코인과 증권형 토큰(STO)으로 간다.(블록체인 NFT, 비트코인, 솔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