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산부,허리디스크 ? 발세척 브러쉬로 편하고 깔끔하게 발 관리하세요! 발세척 브러쉬 후기!


임산부,허리디스크 ? 발세척 브러쉬로 편하고 깔끔하게 발 관리하세요! 발세척 브러쉬 후기!

내돈내산 꿀템 리뷰 자취생으로 살아남기 사이트에서 판매하는 발세척 브러쉬 사용 후기 입니다~! 발 씻을때 쓰는 발세척 브러쉬입니다. 요즘 하도 SNS 광고가 Hot 하고 저에게 필요한 아이템이라 생각되어 구입했는데요. 저는 평소에 발에 땀이 많다보니 집에오면 무조건 발부터 씻는 습관이 있습니다. 그런데 퇴근하고 집에오면 몸도 지치고 배고프고 그러다보니 발 씻을때 손으로 꼼꼼하게 문질러서 씻진 않게 되더라구요. 그래서 구입하게 되었고, 이 친구는 발샴푸 발에 뿌리고 슬리퍼 신듯이 발만 넣어주면 발씻기와 함께 발뒤꿈치 각질 케어 효과까지 볼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근데 이게 보면 돌기가 엄청 섬세하게 구성되어 있어서 엄청 기대하고 배송을 기다렸습니다. Previous image Next image 결국 기다리던 배송이 왔습니다~! Previous image Next image 사진에서 보던대로 돌기가 엄청 섬세하게 나있네여. 좀더 객관적인 후기를 위해 구입하고 1-2주 정도 사용해 봤습니...


#발샴푸 #발세척 #발세척브러쉬 #발세척브러쉬리뷰 #발세척브러쉬후기 #발씻기 #임산부발씻기 #자취생으로살아남기 #허리디스크

원문링크 : 임산부,허리디스크 ? 발세척 브러쉬로 편하고 깔끔하게 발 관리하세요! 발세척 브러쉬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