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해] 동해여행맛집, 소박한 현지인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장모님 닭계장(장칼국수 느낌 국밥한끼)


[동해] 동해여행맛집, 소박한 현지인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장모님 닭계장(장칼국수 느낌 국밥한끼)

여행지에 가면.. 사실은 엄청 특별할 게 없는데도 특별한 맛을 기대하게 됩니다. 강릉, 동해.. 이런 관광지는 더욱이요.^^; 사람마다 입맛이 다르기에.. 보통의 입맛을 갖고 있다고 생각하는 저도 이 동네 사람들이 맛있다고 추천한 맛집에 실망한 적이 한두번이 아니었는데요. 특히 젊은 사람의 여행 포스팅을 믿을 것이 못됩니다=_=;;;;(분노) 저도 나름 젊은이지만... 그래도 맛에는 나름 객관적이기에..ㅎㅎ 이집은 포스팅 해야겠다고 마음 먹었는데. 우악 X나마시써... 이건 아니고 '아 이곳이야 말로 소박하고 투박한 강원도의 맛이 있는 곳이다.'라는 생각이 들었기 때문입니다. 위치는 나름 동해시 번화가에 있습니다. 오며가며 스쳐지나간 적은 있지만.. 정말이지 처음 주차해서 들어가 보는 상가에 있더군요. 그런데 '오..... 여기상가는 진짜 이동네 어르신들 핫플이다'라는 느낌 퐉퐉느껴지는.. 어찌 보면 위생은 저리가라...라고 할 수 있는 오래된 상가건물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그 옛날...


#동해국밥집 #동해닭계장 #동해시국밥추천 #동해시추천맛집 #동해시향토음식 #동해시현지인맛집 #동해여행 #동해현재인맛집

원문링크 : [동해] 동해여행맛집, 소박한 현지인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장모님 닭계장(장칼국수 느낌 국밥한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