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지인추천] 강릉여행지추천지1. 비오는날의 안반데기, 구름속에 내가 있다. (흐린날 풍경, 운전)


[현지인추천] 강릉여행지추천지1. 비오는날의 안반데기, 구름속에 내가 있다. (흐린날 풍경, 운전)

맑은 날도 좋은 곳- 비오는 날도 좋은 곳 하지만 하늘이 개기 시작하는 그 순간이 가장 아름다운 곳 강릉에 살기 전 몇년 전에 강릉에 여행왔다가 우연히 안반데기를 온 적이 있었다. 너무 무더운 날이었지만 특이한 이 지형을 보고 반했었다. 나는 강릉여행객에게 안반데기는 흐린 날도 한번은 가보아야 한다고 말한다. 그래야지 맑은 날 한번 더 오고 싶은 곳이 될 테니까- 이 포스팅을 보는 사람 중에 강릉에 여행왔는데, 날이 조금 흐린 것 같아서 아쉽다고 생각하는 이가 있다면. 그리고 너무 비가 많이 내리지 않는 적당한 상태라면.. 흐린날 안반데기를 추천한다.! 얼마전 오랜만에 흐린날의 안반데기가 보고 싶어 바로 출발했다. (<- 이날은 꽤나... 안개가 심했다. 나는 안개낀 날을 무섭지만 재밌어 한다...ㅋㅋ) 강릉에서 안반데기를 네비로 찍으면 특이하게 한참 오르막 산길을 가다가, 중간부터 다시 평지로 들어선다. 거기서 부터다시 고요하고 운치있는 작은 마을이 있다.... 이정표를 따라서 안...


#강릉안반데기멍에전망대 #안반데기운전 #안반데기안개 #안반데기비오는날 #멍에전망대주차 #멍에전망대뷰 #강릉현지인추천여행지 #강릉여행지추천 #강릉안반데기화장실 #강릉안반데기주차 #안반데기흐린날

원문링크 : [현지인추천] 강릉여행지추천지1. 비오는날의 안반데기, 구름속에 내가 있다. (흐린날 풍경, 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