잔나비의 “ 주저하는 연인들을 위해 ”를 통해, 예수님을 전하다 ( Feat. 낙엽, 뮤비 해석, 축복 )


잔나비의 “ 주저하는 연인들을 위해 ”를 통해, 예수님을 전하다 ( Feat. 낙엽, 뮤비 해석, 축복 )

낙엽 사진 출처 : 위키백과 앨범 커버 출처 : 벅스 예수님 사진 출처 : 나무위키 낙엽을 보면, 어떤 생각이 드시나요? 가을의 정취를 느끼실 수도 있겠지만 저는 “ 메마르고 삭막한 느낌 ”이 들더라고요. 이 나뭇잎도 푸르던 시절이 있었을 텐데 시간이 지나 메말라버린 것이죠. 이처럼, 세상에 존재하는 모든 것은 결코 영원하지 않아요. 이러한 내용을 담은 노래가 잔나비의 “ 주저하는 연인들을 위해 ”입니다. ( 뮤비 해석도 살짝 곁들였어요! ) 앨범 소개글 출처 : 멜론 나는 읽기 쉬운 마음이야 당신도 쓱 훑고 가셔요 달랠 길 없는 외로운 마음 있지 머물다 가셔요 내게 긴 여운을 남겨줘요 사랑을, 사랑을 해줘요 할 수 있다면 그럴 수만 있다면 새하얀 빛으로 그댈 비춰 줄게요 나의 자라나는 마음을 못 본채 꺾어 버릴 순 없네 미련 남길 바엔 그리워 아픈 게 나아 서둘러 안겨본 그 품은 따스할 테니 그러다 밤이 찾아오면 우리 둘만의 비밀을 새겨요 추억할 그 밤 위에 갈피를 꽂고선 남몰래 ...


#구원 #낙엽 #복음 #예수님 #잔나비

원문링크 : 잔나비의 “ 주저하는 연인들을 위해 ”를 통해, 예수님을 전하다 ( Feat. 낙엽, 뮤비 해석, 축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