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봄 노래 추천 2편 > 방탄소년단과 소녀시대의 ‘ 봄날 ’을 비교하다! ( feat. 아미, 반어법, 소원, 봄맞이 명소 )


< 봄 노래 추천 2편 > 방탄소년단과 소녀시대의 ‘ 봄날 ’을 비교하다! ( feat. 아미, 반어법, 소원, 봄맞이 명소 )

앨범 커버 출처 : 벅스 날씨가 점점 따뜻해지고 있네요. 봄이 서서히 다가오고 있다는 의미겠죠? 봄을 맞이하는 기념으로, 어제부터 < 봄 노래 추천 >을 연재하고 있는데요. 봄과 어울리는 노래와 그 비하인드 스토리를 알려드립니다. 이번 시간에는, BTS와 소녀시대의 “ 봄날 ”을 비교해 보고자 합니다. 두 노래 역시, 제목은 동일하지만 이야기하는 내용이 완전히 달라요. 1)) 방탄소년단의 “ 봄날 ” 추운 겨울을 지나, 함께 맞이할 봄날을 기대하며 보고 싶다, 이렇게 말하니까 더 보고 싶다 너희 사진을 보고 있어도 보고 싶다 너무 야속한 시간 나는 우리가 밉다 이젠 얼굴 한 번 보는 것 조차 힘들어진 우리가 여긴 온통 겨울 뿐이야 8월에도 겨울이 와 마음은 시간을 달려가네 홀로 남은 설국열차 니 손 잡고 지구 반대편까지 가 이 겨울을 끝내고파 그리움들이 얼마나 눈처럼 내려야 그 봄날이 올까, friend? 허공을 떠도는 작은 먼지처럼, 작은 먼지처럼 날리는 눈이 나라면 조금 더 빨리...


#반어법 #소녀시대소원을말해봐 #소녀시대봄날 #소녀시대 #서이추환영 #봄맞이 #봄노래 #봄날 #방탄아미 #방탄소년단 #케이팝

원문링크 : &lt; 봄 노래 추천 2편 &gt; 방탄소년단과 소녀시대의 ‘ 봄날 ’을 비교하다! ( feat. 아미, 반어법, 소원, 봄맞이 명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