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의회 더민주, "추경안 파행 책임은 말과 행동 불일치한 국민의힘에 있다"


성남시의회 더민주, "추경안 파행 책임은 말과 행동 불일치한 국민의힘에 있다"

#성남시의회 #더불어민주당 #국민의힘 #추경안 #파행 성남시의회 더민주, "추경안 파행 책임은 말과 행동 불일치한 국민의힘에 있다" (성남시의회 285회 제2차 본회의 영상 캡처) [더데일리가드 이영두 기자] 지난 19일 성남시의회 제285회 임시 본회의에서 3차 추경안이 끝내 본회의를 통과하지 못했다. 성남시의회 더불어민주당은 "파행의 책임은 말과 행동이 불일치한 국민의힘에 있다." 고 밝혔다. 민주당,'분당보건소 신축 용역비' 예산... 성남시민을 기만하기 위해 본질 호도 행정심판 결과 나온 이후 예산을 논의해도 늦지 않아...국민의힘의 계속되는 '독단적 의회운영' 비판 더불어민주당은 “국민의힘은 ‘분당보건소 신축 용역비’ 예산을 시민을 기만하기 위해 ‘주변 유사시설 및 유휴시설과의 연계 활용 및 차별화 방안’으로 본질을 호도하고 있다” 고 말했다. 이어 더불어민주당은 “성남시장은 지난 15년간 차병원과 4차례에 걸친 MOU 체결과 적법한 절차를 이행하고 설계가 20프로 진행되어...


#국민의힘 #더불어민주당 #성남시의회 #추경안 #파행

원문링크 : 성남시의회 더민주, "추경안 파행 책임은 말과 행동 불일치한 국민의힘에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