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기섭 서울시의원, "'따릉이' 광고판 효과 높일 수 있는 방안 모색해야"


윤기섭 서울시의원, "'따릉이' 광고판 효과 높일 수 있는 방안 모색해야"

#윤기섭의원 #따릉이 윤기섭 서울시의원, "'따릉이' 광고판 효과 높일 수 있는 방안 모색해야" 서울시의회 교통위원회 윤기섭 의원(오른쪽)이 행정사무감사 질의를 하고 있다. (사진제공=서울시의회) [더데일리가드 이영두 기자] 서울특별시의회 교통위원회 윤기섭 의원(노원구 제5선거구, 국민의힘)은 오늘 8일(수) 교통위원회 회의실에서 서울시설관리공단을 대상으로 실시된 행정사무감사에서 서울시 공공자전거 따릉이 운영 개선과 적극적인 홍보 필요성을 강조했다. 윤 의원, 따릉이 이용률과 시민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할 것 윤 의원은 “따릉이 광고가 유찰된 이유가 기업들이 원하는 광고판이 부족하고, 광고 효과가 낮기 때문이다”라고 지적하며, “전문 홍보 업체의 자문 등을 통해 광고 효과를 높일 수 있는 방안을 모색해야 한다”라고 강조했다. 또한, 윤 의원은 근로복지사업으로 자전거 정리 등의 업무를 하시는 ‘어르신 따릉이 봉사단’이 얼마만큼의 운영에 도움 되고 성과가 있는지 확인했다. 그리고...


#따릉이 #윤기섭의원

원문링크 : 윤기섭 서울시의원, "'따릉이' 광고판 효과 높일 수 있는 방안 모색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