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철규 서울시의원, "SNS인플루언서라더니... 유튜브 구독자수는 1명?"


황철규 서울시의원, "SNS인플루언서라더니... 유튜브 구독자수는 1명?"

#황철규 #인플루언서 #서울시의회 황철규 서울시의원, "SNS인플루언서라더니... 유튜브 구독자수는 1명?" [더 데일리가드 이영두 기자] 서울시의회 도시계획균형위원회 황철규 의원(국민의힘, 성동4)은 ‘약자와의 동행 정책 SNS 인플루언서 온라인 서포터즈’사업의 부실한 운영현황을 지적하고, 적은 예산의 사업이라도 예산낭비가 발생하지 않도록 사업 운영방식을 재점검해 줄 것을 당부했다. 황 의원, 온라인 서포터즈 사업부실 '지적'... 활동자 선발기준과 관리방안 재점검 촉구 김태희 단장, '동행메이트' 재점검해 내년 새롭게 구성하도록 노력 지난 23일 열린 제321회 정례회 도시계획균형위원회 소관 약자와의동행 추진단 예산안 심사에서 황철규 의원은 “약자와의 동행 정책 온라인 서포터즈(이하 동행메이트) 사업 예산이 2023년도에 이어 2024년에도 똑같이 1,200만 원이 편성됐다. 그런데 본 사업의 성과가 있었는지에 대해서는 의문이 든다.” 고 발언을 시작했다. ‘동행메이트’ 사업은 ...


#서울시의회 #인플루언서 #황철규

원문링크 : 황철규 서울시의원, "SNS인플루언서라더니... 유튜브 구독자수는 1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