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드니 워킹홀리데이] D+13 #2014.03.10 DYMOCKS에가다.


[시드니 워킹홀리데이] D+13 #2014.03.10 DYMOCKS에가다.

오늘은 잡이 2시에 끝났당ㅋㅋㅋ 비록 내일은 첨으로 혼자서 풀이지만...ㅠㅠ어쨌든 오늘은 여유를 만끽했다는거..! 달링하버공원에 앉아서 음악 들으면서 다이어리도 쓰고, 어제 먹다남은 감자칩도 먹고..ㅋㅋ 그러다 필기할수 있는 수첩도 필요하고 문구점에가 나볼까하고 시티로 나갔다. 시티 걷다가 울월쓰가서 껌사고 피쳐?라고 알려나... 그 한국에 백원이백원 했던 어렸을적 불량식품인데... 길다랗게 생겨서 포도맛도있고 딸기맛도있고... 카라멜같은거,, 그게 울월쓰에 있었음! 이름도 똑같이..모양도 똑같이..! 그래서 한번사봤다...여덟개에 이쩜오불인가...?그정도한듯... 맛도 똑같음ㅋㅋㅋㅋ 호주 여기는 먼가 불량식품처럼 생긴과자들이 많은거같다..ㅋㅋ 그거하나 입에 물고...걷다가 왠 큰 문구점이보이길래 들어갔음.. DYMOCKS라는 문구점인데..서점이랑 문구점이랑 같이되어있다. 조지스트릿 따라서 쭉가다보믄 빅토리아빌딩인가...그거 지나서 빅토리아빌딩 건너편쪽에 근처에 있음.. 지하랑 일층...


#DYMOCKS #호주워킹 #호주수첩 #호주문구류 #워킹홀리데이 #시드니워킹홀리데이 #시드니워킹 #시드니문구점 #시드니DYMOCKS #호주워킹홀리데이

원문링크 : [시드니 워킹홀리데이] D+13 #2014.03.10 DYMOCKS에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