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크, 손나은 탈퇴 마음고생 컸나…5인조 컴백 앞두고 눈물(에이핑크멤버: 보미. 김남주. 정은지. 초롱. 하영)


에이핑크, 손나은 탈퇴 마음고생 컸나…5인조 컴백 앞두고 눈물(에이핑크멤버: 보미. 김남주. 정은지. 초롱. 하영)

에이핑크, 손나은 탈퇴 마음고생 컸나…5인조 컴백 앞두고 눈물(에이핑크멤버: 보미. 김남주. 정은지. 초롱. 하영) [앳스타일 김예나 기자] 데뷔 13년 차의 에이핑크가 컴백을 앞두고 다섯 멤버들이 서로에 대한 고마움에 눈물을 보였다. 에이핑크는 지난 3일 유튜브 채널 싱글즈에 업로드된 영상에 등장했다. 1년 2개월 만에 그룹 활동을 하게 된 에이핑크는 지목 토크로 서로에 대한 솔직한 마음을 드러냈다. ‘솔직히 요즘 고맙다고 말하고 싶은 멤버’를 묻는 질문에 초롱, 보미, 은지는 남주를 꼽았다. 자신이 세 명에게 지목되자 남주는 “나 울어”라며 벅찬 감정을 격하게 표현했다. 실제로 남주가 눈물을 보이자, 보미는 “남주 요즘 눈물 많아, 너 울면 나도 울 것 같다”며 울먹였다. 하영 역시 “언니 진짜 그러지 마요, 나도 울어”라고 남주를 다독였다. “나에게 고맙다고 해주는 게 고맙다”는 남주는 “이렇게 제 옆에 지금 이 순간에도 존재하는 게 진짜 당연한 일이라고 생각하지 않다”며 멤버...



원문링크 : 에이핑크, 손나은 탈퇴 마음고생 컸나…5인조 컴백 앞두고 눈물(에이핑크멤버: 보미. 김남주. 정은지. 초롱. 하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