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부터 부모님 영상을 모으세요. you are taking the parent's clip now.


지금부터 부모님 영상을 모으세요. you are taking the parent's clip now.

안녕하세요 낮달입니다. 제가 20대 후반에 접어들면서 부터 꾸준히 해온 일 중에 하나는 '내 추억을 영상으로 기록하기'였습니다. 그 중에서 제가 지금까지 뿌듯하면서 계속 기록에 남기는 것이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부모님 영상 남기기' 입니다. 과거에 비해 지금 영상장비들이 많이 저렴해지고, 가벼워져 손 쉽게 촬영할 수 있고, 손 쉽게 저장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매번 부모님과 산책이든 여행을 가더래도 영상과 사진을 제가 남겼습니다. 왜 하필이면 부모님의 영상일까요? 제가 20대 후반에 들어서면서 부모님이 이제 연세를 먹어가시는 구나 라는 것을 많이 느끼게 되었어요. 그리고 있어서는 안 될 일이지만 갑작스레 부모님이 돌아가시게 되면 난 어떠한 기억과 추억으로 남은 인생을 살아야할까라는 고민을 해보게 되었어요. 그래서 부모님이 한 살이라도 젊었을 때 내가 기록을 많이 남기자. 추후에 내가 앞으로 나아가야할 큰 정신적인 원동력을 위해서라도 영상을 많이 찍고 남겨야겠다. 그리고 부...



원문링크 : 지금부터 부모님 영상을 모으세요. you are taking the parent's clip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