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 족발 쥐 자작극 아니었다. 부추무침에서 살아있는 생쥐 나와 ... 영상확인 프랜차이즈 어디? 업체명은?


배달 족발 쥐 자작극 아니었다. 부추무침에서 살아있는 생쥐 나와 ... 영상확인 프랜차이즈 어디? 업체명은?

야식으로 족발을 시켜먹었는데 반찬으로 온 부추무침에서 살아있는 생쥐가 왔다고 합니다.MBC는 서울의 한 사무실에서 야근 중 시켜 먹은 족발에서생쥐가 나왔다는 제보를받고취재한 내용을 보도했는데요보도 영상을 보면 부추무침 안에서쥐가 옆으로 누워 꿈툴대고 있었는데요해당업체에 항의를 하자업체 사장은 직원을보내 음식을 회수 하겠다고 했답니다.직원들이 화를 내자 그제서야 직접사무실로 찾아와 회식비100만 원과병원비를 보상하겠다고 했다는데요이를 거절하고 본사에 조치를 요구했으니 본사 측은가맹점과 해결하라며 책임을 회피했다고합니다. 더욱 충격적인건 해당업체를 취재 하던중취재진 눈 앞에서 쥐한바리가 바..........

배달 족발 쥐 자작극 아니었다. 부추무침에서 살아있는 생쥐 나와 ... 영상확인 프랜차이즈 어디? 업체명은?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배달 족발 쥐 자작극 아니었다. 부추무침에서 살아있는 생쥐 나와 ... 영상확인 프랜차이즈 어디? 업체명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