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utter] 플러터 성능향상을 위한 `GPU enableSoftwareRendering` 가속하기


[Flutter] 플러터 성능향상을 위한 `GPU enableSoftwareRendering` 가속하기

플러터에서 하드웨어 가속을 활성화하려면 `WidgetsFlutterBinding` 객체의 `enableSoftwareRendering` 속성을 false로 설정해야 합니다. 이렇게 하면 Flutter가 `CPU 대신 GPU를 렌더링에 사용`하도록 지시할 것입니다. 아래 예제에서는 `RendererBinding` 개체의 `addPostFrameCallback` 메서드를 사용하여 첫 번째 프레임이 렌더링 된 후 하드웨어 가속을 활성화합니다. 이렇게 하면 하드웨어 가속이 활성화되기 전에 앱이 완전히 초기화됩니다. 하드웨어 가속이 활성화되면 Flutter는 렌더링에 `CPU 대신 GPU를 사용하여 앱의 성능을 향상`할 수 있습니다. 예제 import 'package:flutter/widgets.dart'; vo..


원문링크 : [Flutter] 플러터 성능향상을 위한 `GPU enableSoftwareRendering` 가속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