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젝] Mixit 개발기 - 코어게임 (1)


[플젝] Mixit 개발기 - 코어게임 (1)

프로토타이핑은 일반적으로 재미 검증을 하여 기획의 방향성을 정하기 위해 개발되므로 아키텍처를 크게 신경쓰지 않아도 된다(물론 신경쓰면 좋겠지만 빠르게 재미 검증을 하기 위한 목적이 크다면 소모되는 시간적 비용이 크기 때문). 그러나 이 프로젝트의 경우 레퍼런스 게임이 있어 재미 검증은 어느 정도 완료되었다고 판단했고, 룰 또한 명확한 편이라 점차 프로토타이핑을 Scale Up하는 방식으로 가기로 하였다. 그래서 일단 1차 프로토타이핑의 목표를 정리해보았다.깃허브 저장소도 파고, Issue나 Milestone, Project (Kanban board)도 설정!그리고 몇시간 동안 바짝 개발하여 목표한 1차 프로토타이핑을 완료 했다.구현 내용은 나중..........

[플젝] Mixit 개발기 - 코어게임 (1)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플젝] Mixit 개발기 - 코어게임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