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PCR 검사 고위험군 기준, 일반인 자가진단키트 사용법, 병의원 신속항원검사 이용 등 정리 (2월 3일 적용)


코로나 PCR 검사 고위험군 기준, 일반인 자가진단키트 사용법, 병의원 신속항원검사 이용 등 정리 (2월 3일 적용)

코로나 19가 발생한지 2년이라는 시간이 지나고, 오미크론이라는 변종이 우세종이 되면서 신규 확진자가 1일 2만명까지 육박하고 있는 상황에서 정부는 2월 3일부터 오미크론 대응체계로 체제를 전환했어요. 오미크론 대응체계로 바뀌면서 핵심적으로 변화된 부분은 바로 유전자증폭검사라 불리는 PCR검사를 받는 절차에요. 자가진단키트가 보급되면서 고위험군만 신속하게 PCR검사를 받을 수 있도록 한 것이죠. 이번 포스팅에서는 즉각적인 코로나 PCR검사의 대상이 되는 고위험군의 기준에 대해서 살펴보고, 일반적인 경우에는 어떻게 조치하면 되는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게요. 고위험군 기준 및 PCR검사 방법 먼저 선별진료소를 통해서 PC..........

코로나 PCR 검사 고위험군 기준, 일반인 자가진단키트 사용법, 병의원 신속항원검사 이용 등 정리 (2월 3일 적용)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코로나 PCR 검사 고위험군 기준, 일반인 자가진단키트 사용법, 병의원 신속항원검사 이용 등 정리 (2월 3일 적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