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사랑상품권 추가발행(강북ㆍ도봉ㆍ마포ㆍ동작ㆍ서초ㆍ중구), 서울페이플러스 구매 10% 할인!


서울사랑상품권 추가발행(강북ㆍ도봉ㆍ마포ㆍ동작ㆍ서초ㆍ중구), 서울페이플러스 구매 10% 할인!

정보를 찾는 사람에게 도움이 되는 글을 쓰고자 노력합니다. 노매새드 서울사랑상품권 추가발매한다! 오픈런 하러 달려가자! 지난 2022년 7월 14일, 서울에 사는 사람들을 미치게 만드는 사건이 있었다. 그것은 바로 서울사랑상품권이었다. 다들 이 상품권을 구매하기 위해서 혈안이 되었고, 판매가 시작한지 1시간만에 완판이 되었다. 그 당시 상품권 구매가 가능한 서울페이플러스는 서버 장애가 발생하기도 했다. 너 도대체 뭐니? 지난 7월에 서울사랑상품권이 핫했던 이유는 서울의 25개 자치구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는 광역 서울사랑상품권을 출시하였기 때문이다. 기존에는 자치구에서 발행한 상품권은 자치구에서만 사용이 가능했는데, 광역 서울사랑상품권은 서울 어디서나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이 때는 1인당 40만원 한도로 구매가 가능했고 7%할인을 받아 구매할 수 있었다. 749억 규모로 추가 발행합니다. 11월 8일 오전 10시부터 서울사랑상품권이 추가발행된다. 하지만 안타깝게도 서울의 전 ...


#강북서울사랑상품권 #도봉서울사랑상품권 #동작서울사랑상품권 #마포서울사랑상품권 #서울사랑상품권 #서울사랑상품권구매 #서울페이플러스 #서초서울사랑상품권 #중구서울사랑상품권

원문링크 : 서울사랑상품권 추가발행(강북ㆍ도봉ㆍ마포ㆍ동작ㆍ서초ㆍ중구), 서울페이플러스 구매 10% 할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