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용어 :: 역세권시프트, 근로자채무통합, 대위변제, 탄소중립, PCE(미국 개인소비지출)


경제용어 :: 역세권시프트, 근로자채무통합, 대위변제, 탄소중립, PCE(미국 개인소비지출)

정말 도움이 되는 글을 쓰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 노매새드 젊었을 때 배움을 게을리 한 사람은 과거를 상실하며, 미래도 없다. 에우리피데스 오늘도 약간은 늦은 기상, 그리고 피곤함. 하지만 하루를 활기차게 시작하기 위해서는 일어나자 마자 개구리를 먹어야 한다. 개구리를 먹는다는 것은 브라이언 트레이시라는 유명한 사람이 한 말로, 하루 중 하기 싫은 일을 가장 먼저 하게 되면 이후 하루를 알차게 보낼 수 있다는 의미다. 나에게 있어 경제용어 공부는 하기 싫은 일은 아니지만 오늘은 금요일이라 그런지 유독 글을 쓰는게 다소 귀찮다. 하지만 내려놓을 순 없다. 오늘 공부해볼 경제용어는 역세권시프트, 근로자채무통합, 대위변제, 탄소중립, PCE(미국 개인소비지출)이다. 206. 역세권시프트 먼저 역세권시프트이다. 이는 전세난에 지친 주택수요자들을 위해서 월 임대료 없이 전세계약으로 공급하는 임대주택이다. 전세 시세 80% 이하의 가격에 최장 20년까지 임대를 할 수 있다. 역세권시프트는 ...


#경제용어 #역세권시프트 #PCE #개인소비지출 #근로자채무통합 #대위변제 #미국개인소비지출 #채무통합 #탄소중립

원문링크 : 경제용어 :: 역세권시프트, 근로자채무통합, 대위변제, 탄소중립, PCE(미국 개인소비지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