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왕초보의 네이버 블로그 키우기 꿀팁!! - 지속 왕래 가능한 서로이웃 만들기 대작전!!


블로그 왕초보의 네이버 블로그 키우기 꿀팁!! - 지속 왕래 가능한 서로이웃 만들기 대작전!!

잇님들 안녕하세용!!! 최근 블로그를 열심히 키우면서 서로이웃의 중요성을 느끼고 많이 만들어보려고 노력중인데용! 그 과정에서 이용한 방법들을 이웃님들과 공유하기 위해 글을 적어보려고 합니당!! 이미 많이 아시는 방법들이겠지만 여러분들한테 공감도 되고 또 도움이 됐으면 좋겠네용 히히 그럼 시작! 1. #서이추환영 태그 검색해서 서이추 걸기 완전 기본 중의 기본이죠! 사실 굉장히 노가다라는 ^^... 하지만 서이추를 원하는 이웃님들을 직접 찾아가는 무엇보다 확실한 방법이랍니당! 수많은 블로거분들 중에서도 서로이웃을 원하는 분들이 있고 또 아닌 분들이 있잖아요? 나름대로 구분하는 작업! 서이추 환영 / 네이버 블로그 키우기 / 서로이웃 늘리기 / 답방 허접한 모자이크 죄송합니다... 여기서 포인트는 '최신순'으로 검색하는 것인데요! 정확도순으로 하니까 현재는 활동을 안 하는 블로거 분들이나 서로이웃이 너-무 많아서 저 따위는 거들떠도 안 보실 것 같은.. 그런 분들이 뜨더라구요! 저는 최...


#네이버블로그 #주간일기챌린지 #왕초보블로그 #서이추환영 #서로이웃환영 #서로이웃 #블로그키우기도전 #블로그키우기 #블로그성장 #네이버블로그키우기 #초보블로그

원문링크 : 블로그 왕초보의 네이버 블로그 키우기 꿀팁!! - 지속 왕래 가능한 서로이웃 만들기 대작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