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 8. 다낭 티엔킴 식당 솔직 후기 : 부모님 모시고 가기엔 최고지 않을까?


Day 8. 다낭 티엔킴 식당 솔직 후기 : 부모님 모시고 가기엔 최고지 않을까?

Day 8. 티엔킴 식당 → reply 1988 카페 → 다낭 썬월드 아시아파크 → 포틴13 쌀국수 → 출국 다낭 여행의 마지막 날, 어느새 8일이라는 시간이 흘렀다. 이제는 베트남 음식이 조금 물린다는 생각이 드는 거 보니 한국에 돌아갈 때가 되었나 보다. 그래도 나중에 후회를 남기지 않기 위해 다낭에서는 매우 유명한 식당 티엔킴에 갔다. 티엔킴 식당은 구글 맵에서 찾은 식당으로 평점도 4.9점에 리뷰 수도 상당히 많아서.. 도대체 어떤 식당이길래 이렇게 평이 좋지라는 궁금증에 찾아간 식당이다. 티엔킴 식당 위치 Thien Kim (티엔킴) 166 Bạch Đằng, Hải Châu 1, Hải Châu, Đà Nẵng 550000 베트남 식당 문을 열고 들어가니, 다낭에서 가본 식당 중에는 가장 고급스러운 레스토랑이었다. 인테리어도 그렇고, 종업원들의 손님 응대도 그렇고, 제대로 대접받는 기분이 들었다. 만약 부모님을 모시고 다낭 여행에 왔다면, 무조건 티엔킴 식당에 모시고 왔...


#다낭맛집 #다낭식당 #다낭티엔킴 #티엔킴식당

원문링크 : Day 8. 다낭 티엔킴 식당 솔직 후기 : 부모님 모시고 가기엔 최고지 않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