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과적 암기법 2탄... 책 한 권 통으로 암기하는 방법(뼈대만들고 살붙이기)


효과적 암기법 2탄... 책 한 권 통으로 암기하는 방법(뼈대만들고 살붙이기)

#효과적암기법 #뼈대만들고살붙이기 #암기뼈대만들기 모든 공부는 호기심에서 시작하게 되고 공부의 완성은 지식의 활용으로 끝나요. CoolPubilcDomains, 출처 OGQ 지식을 활용한다는 것은 아웃풋 활동이 왕성하게 되고 다른 지식과 연계시켜 더 깊은 의미를 깨닫고 자유자재로 꺼내 쓰는 거죠. 그런데 그렇게 하려면 1단계가 지식의 인풋, 즉 암기가 선행되어야 해요. 암기의 중요성은 나중에 별도로 정리해 보도록 할게요. 오늘은 효과적인 암기 짧은 시간 인풋하고 오래도록 정확하게 아웃풋 할 수 있는 방법이에요. 처음부터 한 페이지씩 완벽히 암기하면서 넘어가겠다고 한다면 머지않아 지치게 되고 남은 책 페이지를 보면서 좌절하게 되죠. 잘 따라오시고, 꼭 적용해 보길 권해드려요. 이 방법은 책 한 권을 통으로 암기하는 방법이에요. 1단계: 책을 쓴 목적을 파악한다. 어떤 책이든, 법령이든지 왜 이 책이 나오게 되었는지를 파악해야 해요. 일반 서적은 제목과 표지와 그림(앞, 뒷면)이 대략...


#민법암기 #통으로암기 #책한권암기 #책통으로암기 #영어공부방법 #암기뼈대만들기 #수학공부잘하는법 #산맥암기법 #뼈대만들고살붙이기 #효과적암기법

원문링크 : 효과적 암기법 2탄... 책 한 권 통으로 암기하는 방법(뼈대만들고 살붙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