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씨 답변] 직접 계획하고 여행하니 특별했던 첫 "가족여행" (feat. 포항)


[블로그씨 답변] 직접 계획하고 여행하니 특별했던 첫 "가족여행" (feat. 포항)

From, 블로그씨 1박 2일도 좋고 당일치기도 좋아요. 나의 특별한 여행 일기 기록을 공유해 주세요~ 블로그씨의 질문을 받고 곰곰이 저의 추억 보따리를 되돌아보았습니다. 한참을 생각을 하던 중 질문에도 있듯이 "특별한 여행"이라는 키워드를 놓고 보았다. 문득 생각나는 여행이 있다. 그 여행은 저희 첫 가족여행이었습니다. Pexels, 출처 Pixabay 물론 가족여행 시간만 잘 맞고 일정을 잘 맞추면 흔히 갈 수 있는 거 아닌가요?라는 생각을 하실 수 있습니다. 그렇지만 저희 가족은 서로의 여행 스타일이 달라서 맞추기 어려웠습니다. 그래서 "특별한 여행"라고 말하는 것은 여행이라고 해서 저희 가족끼리만 딱! 각을 잡을 간 것이 처음이었기 때문입니다. 또한 가족여행을 처음으로 제가 여행지 찾아보고 맛집 찾아보고 동선 짜보는 것도 처음이었기 때문이다. 그리고 여행을 가기 전까지는 생각대로 잘 될 것 같고 즐거운 여행일 것 같다는 생각을 가지고 설레었지만 막상 여행을 떠나보니 마음처럼...


#HOT토픽 #설렜던 #식다 #여행 #여행가기전 #여행중 #의사소통 #직접 #짜다 #첫 #추억에 #특별한 #서서히 #블로그씨 #마찰 #가족여행 #계획변경 #계획하고 #그렇지만 #나에겐 #남은 #답변 #도전 #동선을 #마음 #마음이 #핫토픽

원문링크 : [블로그씨 답변] 직접 계획하고 여행하니 특별했던 첫 "가족여행" (feat. 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