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발 디자이너 스티븐 스미스(전 뉴발란스, 리복, 아디다스, 현 Yeezy, 리드 디자이너)


신발 디자이너 스티븐 스미스(전 뉴발란스, 리복, 아디다스, 현 Yeezy, 리드 디자이너)

안녕하세요. 오늘은 신발디자이너에 대해 이야기 해보려고 합니다. 스티븐 스미스라고 하는 사람입니다. 이 분은 우리가 아는 거의 모든 브랜드의 리드 디자이너로 활동하였습니다. 많은 신발들을 디자인했었는데 지금도 엄청나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답니다. ‘리복 퓨리’부터 ‘아디다스 이지부스트’까지, 단 한 사람의 디자인이라면? 신발 디자이너 스티븐 스미스 살벌했던 그때 그 버튼 한때 리복의 ‘인스타펌프 퓨리’라는 신발이 대유행을 했었죠. 다채로 dailyfeed.kr 그가 디자인한 신발로는 뉴발란스 675, 676, 574, 995, 996, 997, 1500 나이키 에어 스트랙 스펙트럼 플러스, 에어맥스 2009 아디아스 Arrillery 이지부스트 700 이지 451 이지 700, 451 (Yeezy) 리복 인스타펌프 퓨리 가 있습니다. 우리나라에서 없어서 못구하는 제품들도 다수 있는 엄청난 제품들입니다. 실제로 제가 신고 있는 뉴발란스 574제품도 디자인한 분입니다. [후기 링크] 뉴...


#뉴발란스 #리복퓨리 #스티븐스미스 #아디다스 #이지부스트 #패션블로그

원문링크 : 신발 디자이너 스티븐 스미스(전 뉴발란스, 리복, 아디다스, 현 Yeezy, 리드 디자이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