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라] 허경영 "결혼하면 1억원, 출산하면 5000만원...'허토피아' 만들겠다."


[보라] 허경영 "결혼하면 1억원, 출산하면 5000만원...'허토피아' 만들겠다."

[보라] 허경영 "결혼하면 1억원, 출산하면 5000만원...'허토피아' 만들겠다." 출처 : 아시아경제 제20대 대선에 출마한 허경영 *국가혁명당 대표가 '돈 때문에 억울함이 없는 세상'을 만들겠다며 "허토피아를 만들겠다며 "허토피아를 만들겠다"고 밝혔다. 14일 허 대표는 자신의 페이스북에 글을 올려 "여러분은 곧 허토피아(허경영+*유토피아)에서 살게 됩니다"라고 말했다. 그가 함께 올린 사진에는 '허토피아. 국민배당금 월 150만원. 결혼수당 1억원. 출산수당 5000만원. 돈 때문에 억울함이 없는 세상'이라는 내용이 적혔다. 허 대표는 "여야가 모두 한통속이란 것을 깨닫고 허경영을 알아보기만 하면 끝"이라며 "재원 마련 방안? 충분하다. 허경영은 다 계획이 있다"고 주장했다. 허 대표 페이스북 캡처 한편 이날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지난 주말 허 대표의 투표 독려 전화를 받았다는 인증글이 쏟아졌다. 누리꾼들에 따르면, 허 대표는 시민들에게 전화를 걸어 "안녕하십니까. 허경...


#20대대선 #허경영 #출산하면5000만원 #출산수당 #유토피아 #국민배당금월150만원 #국가혁명당대표 #국가혁명당 #결혼하면1억 #결혼수당 #허토피아

원문링크 : [보라] 허경영 "결혼하면 1억원, 출산하면 5000만원...'허토피아' 만들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