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수] 홍준표, 문대통령 '박근혜 사면'에 "퇴임 앞두고 겁이 난 모양"


[보수] 홍준표, 문대통령 '박근혜 사면'에 "퇴임 앞두고 겁이 난 모양"

[보수] 홍준표, 문대통령 '박근혜 사면'에 "퇴임 앞두고 겁이 난 모양" 출처 : 파이낸셜뉴스 홍준표 국민의힘 의원은 24일 문재인 대통령이 박근혜 전 대통령의 사면을 전격 결정한 것과 관련해 "만시지탄"이라고 지적했다. *만시지탄 : 탄식하는 소리가 천둥과 같다는 뜻, 시기에 늦어 기회를 놓쳤음을 안타까워하는 탄식 홍 의원은 이날 페이스북을 통해 "이제 와서 퇴임을 앞두고 겁이 났던 모양"이라며 이같이 말했다. 그는 문 대통령을 겨냥, "정치 수사로 탄핵 당한 전 대통령을 임기 내내 감옥에 가구어 놓고, 노무현 전대통령 수사 보복으로 이명박 전 대통령도 정치수사로 가두어 놓고, 이제 와서 퇴임을 앞두고 겁이 났던 모양"이라고 했다. 이어 "이번에 두 전적 대통령을 또 갈라치기 사면을 해서 반대 진영 분열을 획책하는 것은 참으로 교활한 술책"이라고 했다. 이날 이명박 전 대통령이 사면에서 제외된 것에 대한 지적이다. 그는 "반간계로 야당후보를 선택케 하고 또다른 이간계로 야당 대선...


#건강상태악화 #야당후보 #여당후보 #전대통령 #정치보복 #정치수사 #탄핵 #퇴임을앞두고겁이난모양 #홍준표 #홍준표국민의힘 #홍준표국민의힘의원 #홍준표의원 #수사보복 #보수 #국민의힘 #노무현전대통령 #대통령 #만시지탄 #문대통령겨냥 #문재인 #문재인대통령 #박근혜 #박근혜전대통령 #박전대통령 #박전대통령사면 #홍준표전의원

원문링크 : [보수] 홍준표, 문대통령 '박근혜 사면'에 "퇴임 앞두고 겁이 난 모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