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석 노래,진도서 '무조건','네박자'열창,'노래로 갚겠다',야구로 갚겠다?


이준석 노래,진도서 '무조건','네박자'열창,'노래로 갚겠다',야구로 갚겠다?

이준석 노래,진도서 '무조건','네박자'열창,'노래로 갚겠다',야구로 갚겠다? 이준석, 진도 찾아 '버스킹'... '무조건', '네박자' 열창하며 군민들과 '댄스' 출처 : 뉴스1(2022.07.22) 이준석 국민의힘 대표가 22일 전라남도 진도를 찾아 '버스킹' (길거리 공연)을 했다. 가수 박상철 노래 '무조건'을 열창한 이 대표는 앙코르 요청을 받자 가수 송대관의 노래 '네 박자'를 부르며 지역 군민들과 춤을 추고 셀프 카메라를 찍기도 했다. 이 대표는 이날 페이스북을 통해 "진도에 왔는데 오늘 지역상권 활성화를 위한 버스킹 행사를 하고 있어서 노래 좀 했다"며 "지방선거와 대선 때 영암에서 진도를 잇는 도로와 진도 관통 도로 등에 대해서 진도 군민들의 의견을 청취하고 공약에 반영했는데 오늘은 우선 노래로 갚는다. 잊지 않겠다"고 말했다. 이 대표가 공유한 4분 7초 분량의 영상에는 그가 진도 군민들과 춤과 노래를 부르며 어울리는 모습이 담겼다. 이 대표는 무대에 서서 마이클르...


#국민의힘대표 #야구로갚겠다 #이대표 #이준석 #이준석국민의힘대표 #이준석노래 #이준석버스킹 #재보궐선거 #진도 #진도군민 #앵콜 #앙코르 #네박자 #네박자열창 #노래로갚겠다 #당원만남계획 #무조건 #무조건열창 #박상철노래무조건 #상계동 #송대관노래네박자 #진도노래

원문링크 : 이준석 노래,진도서 '무조건','네박자'열창,'노래로 갚겠다',야구로 갚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