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뷰] 최정윤 "국내 격투기무대에 복귀하게 되어 기뻐. 나를 기억할 수 있도록 더 크고 멋진 선수 되고파"


[인터뷰] 최정윤 "국내 격투기무대에 복귀하게 되어 기뻐. 나를 기억할 수 있도록 더 크고 멋진 선수 되고파"

더짐랩 소속 최정윤 선수 프로필 사진. [사진=최정윤 선수, 더짐랩 제공] 종합격투기 선수 최정윤(25)이 일본의 '세이자', 싱가포르의 '원챔피언십'을 비롯한 세계 무대에서의 활동 이후 다가오는 5월 초 '더블지FC 12' 대회를 통해 약 2년만에 국내 종합격투기 무대로 복귀한다. 25일 그런 최정윤 선수의 이야기를 들어볼 수 있었다. 코로나 확진자가 계속해서 증가하고 있는 상황을 고려해 메신저 응용 프로그램(카카오톡)을 통해 인터뷰를 진행했다. 아래는 인터뷰 내용 전문이다. - 자기소개 부탁드립니다. 최정윤 : 안녕하세요 더짐랩 소속 여성파이터 최정윤입니다. -격투기 선수가 되시게 된 계기나 이유? 최정윤 : 그냥 춘천에 살고 있었는데 예전부터 발육이 남달라서 힘이 강했고, 힘을 쓸수 있는 운동을 찾다가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현재 종합격투기 프로 전적은? 최정윤 : MMA 는 3승 2패, 입식전적은 20승4패입니다 -최근 근황이 어떻게 되시는지? 최정윤 : 부상 때문에 운동을 조...


#계약체중 #최정윤격투기 #최정윤 #종합격투기 #원챔피언십 #더짐랩최정윤 #더짐랩 #더블지fc12 #더블지fc #국내격투기 #최정윤선수

원문링크 : [인터뷰] 최정윤 "국내 격투기무대에 복귀하게 되어 기뻐. 나를 기억할 수 있도록 더 크고 멋진 선수 되고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