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년 4월 마지막 : 차지키소스, 마리네이드 토마토 (+1059-5 베이글 커피 하우스)


23년 4월 마지막 : 차지키소스, 마리네이드 토마토 (+1059-5 베이글 커피 하우스)

게으른 으니쿡.. 다이어트한다고 근 한 달간 집밥을 멀리하고(?).. 회사 샐러드랑 이것저것 다이어트 템들을 열심히 먹었다.(우울) 며칠전부터 유튜브에서 #차지키소스 컨텐츠가 엄청 올라왔다. 이게 또 한번 시청하니깐 알고리즘으로 그릭요거트로 만드는 머시기 저시기를 엄청 보여주더라. 그릭요거트는 다이어트 잇템 아니겠냐면서.. 금요일 퇴근하고 마트가서 재료들을 호다닥 사왔다. 재료 1.그릭요거트 : 피코크 에이클래스 추천! 가성비 제일 좋아용.. 2. 오이, 딜 3. 레몬즙, 올리브유, 다진마늘 어느 한 쇼츠에서 "딜"의 역할이 굉장히 중요하다면서.. 바질, 로즈마리같은 다른 허브류말고 무조건 딜!! 을 넣어라고 했슴다. 레시피 험난한 과정 하나만 거치면된다. 그리고 나머지 다 때려넣고 섞으면 끝.. 1. 오이를 최대한 얇게 썬다. (가장 험난) 나는 채칼이 없다. 그래서 칼로 정말 최대한 얇게 썰었다. 목디스크가 다시 도지는것 같았다. 보이시는가.. 저 종잇장같은 오이의 얇기가.. 2...


#1059 #10593베이글커피하우스 #그릭요거트소스 #다이어트레시피 #마리네이드토마토 #수원베이글 #여름샐러드 #차지키소스 #토마토마리네이드

원문링크 : 23년 4월 마지막 : 차지키소스, 마리네이드 토마토 (+1059-5 베이글 커피 하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