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골고비여행] 9/28 고비노매드랏지캠프 전통복 체험, 차강소브라가 카라반세라이(Tsagaan suvarga)


[몽골고비여행] 9/28 고비노매드랏지캠프 전통복 체험, 차강소브라가 카라반세라이(Tsagaan suvarga)

몸살기운은 많이 날아갔으나.. 아침에 일어났는데 콧물이 한바가지! 코가 꽉 막혀서 정말 정신이 혼미했다.. 왜 하필 #카라반세라이 가는 날 컨디션이 최악이었는지.. 밤마다 별구경갔던게 컨디션을 더 저하시켰던듯. 그래도 열심히 놀거다! 노매드 랏지 캠프 몽골 전통복 체험 몽골 전통복 진짜 따뜻허다 노매드 랏지 캠프의 하이라이트 #몽골전통복체험 캠프 정중앙에 굉장히 화려한 게르가 있어서 뭔가 싶었는데.. 몽골 전통 게르를 재현한 곳이라고한다. 또 여러가지 몽골 전통복을 입고 사진찍는 체험을 해볼 수 있다. 참고로 숙소 이용자는 무료로 체험가능! 왼쪽 사진은 몽골 상류층에서 쓰던 아기침대.. 몽골 아기들은 강하게 컸군.. 깐바 아저씨의 화려한 밍크자켓.. 들어가자마자 바~로 시착하시고 의자에 착석하셨음ㅋ 진짜 찰떡의상 뭐야이거.. 200년전 사진아니야? 몽골 노비 김씨.. 나는 킹받는 진주모자 픽ㅋ 근데 내 옆에 진짜 몽골사람 아닌가? ㅎ 르마언니가 찍어준 사진인데.. 아이폰 인물모드가 ...


#고비노매드랏지캠프 #고비카라반세라이 #몽골고비투어 #몽골전통복체험 #차강소브라가 #카라반세라이 #크리넥스가습촉촉마스크

원문링크 : [몽골고비여행] 9/28 고비노매드랏지캠프 전통복 체험, 차강소브라가 카라반세라이(Tsagaan suvarg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