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치미 이계인 첫번째 아내 60대 내연남있어 사기 결혼 고백 (재혼 자녀 나이 키 프로필)


동치미 이계인 첫번째 아내 60대 내연남있어 사기 결혼 고백 (재혼 자녀 나이 키 프로필)

"결혼 후 사라진 아내 60대 내연남과 10년 넘게 두집 살림" 배우 이계인이 첫 번째 결혼에 대한 충격적인 고백을 하며 과거 사기 결혼을 당했다고 고백했습니다 MBN '동치미' 측은 22일 네이버TV를 통해 '배우 이계인 최초 고백! 결혼 후 사라진 아내! 60대 유부남과 있었다?!'라는 제목으로 선공개 영상을 게재했습니다. 이계인은 첫 번째 결혼이 사기 결혼이었다고 밝혔습니다. 그는 "가족들에게 결혼한다고 소식을 알리고 일사천리로 날짜를 잡았다"며 "근데 결혼 후 아내가 며칠씩 집에 안 들어왔다"고 털어놨습니다. 당시에는 장모님이라고 부르던 이에게 물어봐도 ‘아는 언니 집에 갔다’, ‘친구 집에 갔다’는 말만 들었다"고 설명했습니다. 또 "그런 내 모습이 너무 안되어 보였는지 아내의 조카가 하루는 울면서 찾아왔더라"며 "너무 나쁜 이모다. 사실은 이모가 이중결혼을 하고 다른 남자와 10년 넘게 동거를 하고 있다"고 얘기하더라고 덧붙였습니다. 이계인은 아내가 종적을 감추자 사라진 ...


#나이 #키 #재혼 #자녀 #이계인 #사기결혼고백 #사기결혼 #두집살림 #동치미 #내연남 #프로필

원문링크 : 동치미 이계인 첫번째 아내 60대 내연남있어 사기 결혼 고백 (재혼 자녀 나이 키 프로필)